Q.

문자발송 실패 결과 리스트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A.

Q.

주소록 변수 문자 등록 발송시에 천단위 구분자 , 를 삽입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A.


Q.

Excet 파일에 저장된 연락처를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문자발송] 화면에서 붙여넣기 버튼을 누르시면 엑셀 붙여넣기 창이 생깁니다.
여기에 Excel 파일에서 복사한 전화번호를 붙여넣기 하시고 적용 후 발송 하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최대 1만건까지 복사 가능합니다.
단 입력 건수가 많을 경우 발송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Q.

주소록 등록 대행은 어디서 신청하나요 ?

A.

1:1 문의 관리 하단 카테고리 중 주소록 등록대행으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Excel파일 업로드만 가능합니다.

Q.

특수문자 사용이 가능합니다.

A.

[문자발송] 화면에서 특수문자 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특수문자 입력이 가능합니다.

Q.

다른 내용으로 각각의 핸드폰 번호로 발송이 가능한가요? _변수문자 발송으로 가능합니다.

A.

변수 문자 발송으로 다른 내용으로 각각의 핸드폰 번호로 발송 가능합니다.

1. 주소록에 필요한 문자 내용을 작성한 후 그룹에 업로드합니다.



2. 문자 발송 화면에서 해당 그룹 선택 후 아래 순서대로 문자를 작성한 후
   발송하시면 됩니다.

     1)#{이름} 선택
     2) 문자 중간 내용 입력 / 고객님 미납금
     3)#{메모1} 선택
     4) 나머지 문자 내용 작성 / 이 있습니다. 확인하시고 납부 부탁 드립니다.   딜라이브

Q.

착신전환 된 번호에 문자발송이 가능한가요?

A.

타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착신전환을 해 놓은 경우 문자 발송은 실패됩니다.
실패 사유는 통신사마다 다르지만 대체로 '결번 및 서비스 정지'항목으로 표기됩니다.
동일 이동통신사의 번호에 문자 착신전환이 되어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문자가 전달됩니다.

Q.

문자 예약발송 후 주소록을 수정해도 되나요?

A.

주소록 그룹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를 선택하여 예약 발송한 후에
해당 그룹을 수정해도 예약 발송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문자발송건과 주소록에 정보는 분리 보관하고 있습니다.

Q.

발송 대상 등록을 위한 Sample File 예제 Excel File은 어디에 있나요? (엑셀업로드 방식)

A.

[주소록관리]-[개별관리] 주소등록을 누르시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하단에 주소록 샘플 파일을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Q.

발송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발송내역]-[문자발송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자발송 시 통신사 사정에 의해 SMS 24시간, LMS/MMS 72시간의 결과 수신 대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결과대기 상태로 표시됩니다.(통신사로부터 성공/실패값 확인중)